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신용카드 내 라이프스타일에 딱맞도록 고르는법

셀 수 없을정도로 많은 종류의 신용카드가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성인 이라면 대여섯장씩 가지고 있지만 결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사람은 극소수 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영업팀 사람들이 고객사 요청이라고 신청서를 코앞에 내놓기도 하고, 이벤트 응모한다고 발급받고, 이렇게 불필요한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고 있는데 정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는 맞지 않아 혜택을 별로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어 졌습니다. 저는 해외 결제가 많은데 얼마전 송급앱 토스를 통해 항공마일리지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를 추천받아 발급을 받았고 추가로 2만원 현금 지급도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나에게 딱 맞는 신용카드를 발급받고자 한다면 저처럼 토스앱 이용하시면 정말 편리하고 용돈 2만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토스앱 설치가 안된 분들은 --> toss.im

내게 딱 맞는 신용카드 발급 방법

먼저 토스 앱을 실행시키고 전체 메뉴를 누릅니다.

서비스 메뉴가 열리면 아래로 조금 내리면 신용카드 추천 메뉴가 있습니다. 전 40대라고 40대 추천으로 뜨네요ㅎㅎ



해외결제가 많고 여행에 관심이 많아 항공마일리지를 선택하고 추천받아 발급받아 보았습니다.



다른 카드보다 마일리지 적립이 더 많아 저는 아니아나 신한카드 Air 1.5 를 선택하였습니다.



카드를 터치해서 선택을 하면 아래처럼 신한카드로 접속이 됩니다. 선택한 카드가 맞다면 카드신청을 누르시고 발급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온라인신청 누르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제부터 실제 발급받기 위해 입력하는 란이 생겼습니다. 이 곳에 자신의 정보들을 입력하시면 끝입니다.


사실 전혀 어렵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앱만 다운받아서 나오는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앱 설치가 싫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면 바로 선택해서 발급받기도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앱없이 바로 알아보기 --> 여기클릭 <--